언제 그랬냐는듯 더위가 사라지고 시린 겨울이 왔어요
MAP은 곰팡이를 피해 지상으로 이사왔지만
찬바람이 송송 들어오는 홑겹 창문이 기나긴 겨울을 두렵게 만들어요
하지만! 저희들의 든든한 후원회원님들과 자원활동가님들의 열기로
이번 겨울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마음만은 따뜻할 것 같습니다
11월도 MAP은 열심히 달렸어요
MAP의 11월 이야기와 참여 가능한 12월 행사를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사무국 소식
지난 3년간 MAP은 아시아 평화를 향해 성실해 달려왔습니다.
MAP의 활동에 동참하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후원회원 가입을 통해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후원회원 찾기 캠페인 <100투더퓨처>의 소중한 1인이 되어주세요.
인천 부평구의 이주노동자 건강센터 <희망세상>이 진행한 무료 독감예방접종 서비스에 보다 많은 난민신청자와 인도적체류자, 난민 분들이 함께하실 수 있도록 영어, 아랍어, 우르두어 안내 및 예진표 번역 지원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MAP은 한국인권재단의 지원을 받아 난민 의료통역 봉사자를 위한 가이드북을 제작 중이며 12월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자세히 보기
Asia
국내실향민이 되어 부모와 떨어져 지내는 220여 명의 학생들이 살고 있는 무에푸 마을의 기숙학교.
전기가 없는 곳에 전등을 설치하고 생필품과 학용품 등을 후원하기 위해 모금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자세히 보기
[라이트온무에푸]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떠납니다.
선착순 6명인데, 아직 자리가 남았어요.서둘러 전화주세요~
Peace
지난 10월 김영아 대표는 성문밖학교 친구들과 미얀마 국경마을 무에푸에 다녀왔어요.
그 생생한 후기를 12월 2일 성문밖학교에서 들을 수 있다고 해요! 전시회와후원장터, 그리고콘서트까지! 놓칠 수 없어요~ 꼭! 놀러오세요 :)
MAP 평화인권교육 프로그램 <성남 아시아평화리더 꿈의학교>의 청소년 13명이 12월 10일 "세계인권의 날"을 기념하여 마련한 [휴먼라이브러리 "사람을 읽다"]에 초대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사람책들의 인권과 평화에 대한 이야기를 빌려 보세요.